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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확인서 발급신청하기

by Writer- 2022. 5.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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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을 완료한 분들 중 지급확인서가 필요한 경우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급확인서 발급방법에 대해 상세히 작성해두었습니다.

 

 먼저, 아직 손실보전금 신청을 완료하지않으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24시간 내내 신청을 받고있으니 먼저 신청부터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과정이 어렵게 느껴지거나 지원금신청이 처음인 경우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방법 가이드 (사진포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개요 ✅ 지원목적 : 코로나19 방역조치 등으로 발생한 소상공인·소기업 등의 손실을보전 ✅ 지원대상  1) 공통 지원 요건  국세청 사업자등록 사업체(상시근로자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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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확인서 발급받기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확인서 발급신청

1.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 신청결과확인 ] 버튼을 누릅니다.

2.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및 본인인증을 마치시면 신청내역 확인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오른쪽 아래에 있는 [ 확인서 출력 ] 버튼을 누릅니다.

관련내용으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콜센터 1533-0100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신청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 및 신청실패한 경우 해결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해결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입금계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신청결과를 확인하시고

오늘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과정 중 실패 문자를 받은 경우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직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을 완료하지않은 분들이라면 아래에서 지금 바로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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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사칭문자 주의 예방방법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코로나19 방역 조치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 대한 손실보전금 지급이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업종에 따라 최대 천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여행업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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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신청 바로가기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 손실보상 등을 위해 총 62조 원 규모의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고, 30일 오전 국무회의 확정 절차를 거치면서 5월 30일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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