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과정 중 실패 문자를 받은 경우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직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을 완료하지않은 분들이라면 아래에서 지금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방법 가이드 (사진포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개요 ✅ 지원목적 : 코로나19 방역조치 등으로 발생한 소상공인·소기업 등의 손실을보전 ✅ 지원대상 1) 공통 지원 요건 국세청 사업자등록 사업체(상시근로자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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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실패 문자 해결법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서식을 모두 작성하고 마지막으로 확인버튼을 누르면 신청 시 작성한 핸드폰번호로 안내문자가 옵니다. 발신자는 1533-0100이며,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되었다면 [ OOO대표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 라는 문자가 오는데요, 실패한 경우 [ OOO대표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입금계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신청결과를 확인하시고 계좌정보 등을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라는 문자가 옵니다.
이러한 경우 많이 당황스러우실텐데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시면됩니다.
이러한 신청실패 문자가 오는 이유는 신청정보와 계좌 예금주 정보가 달라서입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1. 신청 홈페이지(https://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첫 화면에서 [ 신청결과확인 ] 버튼을 누릅니다.
2. 처음 신청했던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대표자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3. 신청결과 확인창에서 계좌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명의, 법인사업자는 법인명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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