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케어KF94 마스크 내돈내산 착용후기

 이 마스크로 말하자면, 3-4개월 전쯤인 마스크 대란 때 (마스크 한장에 3-4천원이던 시절) 그나마 저렴하다는 스토어팜에서 1매 2,500원을 주고 구매한 제품이에요. 그나마도 5장 제한이 있어 많이 사지도 못했는데, 이후로 여러 마스크들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게되면서, 나중에 써야지, 하고 아껴둔 제품이랍니다. 비싸게 주고사서 그런지 괜히 더 저렴한 걸 먼저 쓰고 싶더라구요 ㅎㅎ
 

패키지 디자인은 깔끔 심플 그 자체입니다. 위생용품에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왠지 군더더기없이 정말 제품력에만 집중한 느낌이랄까요?

보통 보건용마스크는 3중필터를 강조하는 제품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무려 4중필터에요. 1매씩 개별포장 상품인데 끈조절 고리도 모두 하나씩 들어가 있어서, 플라스틱 고리있는 제품 찾으시는 분들은 주목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봉투에서 꺼내서 딱 만져봤을 때의 느낌은, 꽤나 탄탄하고 마감이 좋다-였어요. 너무 얇아 흐물흐물하거나 부직포가 보풀인 듯 일어나있는 제품들도 있는데 겉면이 깔끔하고 납작탄탄하게 접혀있는 모양이었답니다.

코 와이어는 두께감이 느껴지는 두 개의 와이어로 구성되어있어 만지는 그대로 고정이 아주 잘되는 편이에요.

클로즈업 컷에서 재질감을 느껴보세요!

겉면은 광택이 거의 없는 약간 보송한 느낌의 소재이고, 안쪽은 매끈해요! 그동안 여러 마스크들을 써보니 살짝 코팅된 듯 매끈해야 화장이 덜 묻어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런 소재의 제품들을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ㅎㅎ
 
실제 착용했을 때의 느낌은, 성인여성인 제게 크지도 작지도않게 아주 잘 맞았구요! 특히 와이어 고정이 잘 되어서 코에서 턱까지의 밀착감이 아주 좋았어요. 벙벙하게 뜨는 느낌은 아주 질색인데 이 제품은 추후에 좋은 가격으로 나오면 재구매의사가 있을 정도로 괜찮더라구요. 
 
최근에 약국에서 급히 마스크를 하나 사야할 일이 있어 공적마스크 아닌 걸로 마이케어 제품을 구매했었는데, 그때 구매가도 3천원이었던 걸보면 완전히 저가형으로 나온 제품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경험해본 제품력도 그렇구요. 
 
아래는 제가 직접 측정해본 실제 사이즈랍니다!
 

 
 최근에는 가격이 아주 많이 내려가서 30매 29,900원에 판매하는 곳까지 확인이 되네요! 그동안 수십가지 마스크를 써본 제가 추천하는 제품이니 한번 살펴보시구요~
 

마이케어 KF94 마스크 30매입 - KF 94 대형 (화이트/끈조절) x 30개입

nefing.com

[무료배송/한정/개당996원] 국산 KF80 화이트 미세먼지 마스크 대형 (30매)

nefing.com

 
 지금까지 새로운 마스크들을 써볼 때마다 리뷰남기려고 사진찍어 둔게 많은데, 이제부터 하나씩 리뷰도 올려볼테니, 구매 전에 참고해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에티카 라운드베이직 KF94 중형 착용후기 : 아에르 스탠다드핏 M / 베이직 M 마스크와 비교! 공식 ��

에티카 스타일 데일리 마스크 대형 COUPANG www.coupang.com  지난 글에 이어, 이번에는 에티카 라운드베이직 M을 리뷰해보겠습니다. 하늘색 봉지가 라운드베이직, 회색 봉지가 베이직이며 두 상품은 �

myuto.tistory.com

에티카 베이직 KF94 중형 착용후기 : 아에르 스탠다드핏 M / 라운드베이직 M 마스크와 비교! 쿠팡 ��

에티카 kF94마스크 입체 황사 방진 패션 방역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신민아 김다미 마스크로 유명한 (그보다도 핑크 민트 퍼플 등 유색마스크로 더 유명한 ㅎㅎㅎ) 에티카 ! 드디어 써보게 되�

myuto.tistory.com

블루나 페이스핏 KF94 대형 착용후기 : 써본 사람들은 인정하는 좋은 마스크! 가격만 좀 착해졌으�

오늘은 제가 코로나 이후 사본 KF94 마스크 중 퀄리티 좋은 걸로 손에 꼽히는 제품 중 하나인 블루나 마스크를 리뷰해보려고해요! 처음 이 제품을 사게된 건 공적마스크 시행도 되기 전 마스크 구

myut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