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 KF94 대형 착용후기 : 끈조절 방법이 신기하네! QR코드 동영상까지 있어요

네이버에서 휴그린 마스크를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는 걸리버인쇄에 새로 올라온 더조은 황사방역용 마스크 KF94! 이런 제품이 있는 줄도 모르고있다가 우연히 판매당일날 소식을 듣고 운좋게 취소분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5매입 2개 총 10매에 9,900원+배송비2,500원. 1매 당 1240원 꼴이니 공적마스크보다 저렴하네요. 안타깝게 그날 판매를 이후로 5월 말까지는 입고가 안된대서 따로 판매소식을 전해드리지는 못했어요.

5매입 포장이라 포장지가 꽤 큰편이에요. 사진만 보면 일반적인 마스크와 다를 것 없어보이는데 끈 조절방법을 설명한 동영상이 QR코드로 올라와있더라구요? 굳이 끈조절 하는 방법을 영상으로까지 봐야하나..했는데 뒷면 설명서를 보고 이해가 안되서 나중엔 결국 영상을 보고말았어요 ㅎㅎ

포장을 열면 이렇게 총 5매의 마스크들이 들어있고 지퍼백형태라 보관이 용이해요

모양은 호리병처럼 커브가 크게 진 제품이고 가운데는 일반적인 대형마스크보다 0.5cm정도 넓고 가장자리로 갈 수록 아주 가늘어져요. 근데 분명 끈조절이 가능한 마스크라고 했는데, 다른 제품들처럼 끈이 오가는 구멍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이거 조절안되는건가?? 한순간 혼란상태에 빠졌어요 ㅎㅎㅎ 그래서 결국 포장지의 QR코드를 스캔!

오.. 영상이 꽤나 전문적이네요. 끈조절 방법을 잘 설명해두었는데요, 마스크 아랫쪽의 홈을 살짝 벌리면 틈이 생기는데 거기로 끈을 넣어서 길이를 조절하는거라고 해요. 근데 딱 듣고나면, '저렇게 넣으면 밴드의 당겨지는 힘 때문에 원상복구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실텐데요, 저도 그랬으나 직접해보니 홈이 작아서 그런지 저대로 딱 유지가 되더라구요. 신기한 방식이에요.

끈조절 되는 것 까지는 참 좋았는데 이 마스크의 단점은, 너무 얇다는 거에요. 보통 코와 턱을 덮는 날개부분이 얇은 마스크들도 가운데 면은 두툼하기마련인데 이 제품은 가운뎃면까지 얇아요. 얼마나 얇고 힘이 약한지를 보여드리기를 위해 사정없이 구겨서 잡아보았어요 ㅠㅠ 보통 형태가 단단한 마스크들은 이렇게 구겨지지도 않는 편인데 사정없이 구겨지네요. 공적마스크로 1매당 1500원 정도에 샀다면 좀 아쉬울 만한 재질이었습니다.

실측사이즈는 위에서 확인하시구요, 제가 써보니 끈조절 안하고 썼을 땐 기본적으로 성인남녀 누구나 쓸 수있는 평균사이즈의 대형마스크 같았고, 끈 조절을 하니 성인여자인 제게 잘 밀착이 되었어요. 조절 후 끈 길이도 그대로 잘 유지가 되구요. 처음 꺼냈을 때 살짝 소독약 냄새같은 게 좀 났는데 (뉴네퓨어도 이런 향이 나더라구요?) 기분 나쁜 향은 아니지만 독특해서 요 부분도 알려드려요. 개인적으로 추가구매 의사는 없지만 저렴하게 구매했다면 무난히 하루정도는 쓸만한 마스크 였습니다!


더조은 KF94 미세먼지 황사 방역 마스크 5매 대형 오늘출고

COUPANG

www.coupang.com

더조은 KF94 황사방역용마스크 대형 10매 (5매입X2)

COUPANG

www.coupang.com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 7입 X 2개 (총 14입)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