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스크 KF94 성인여성 착용후기 : 사이즈 크지않고 딱 좋아요! 일반대형 크신 분들께 완전 추천! 판매처 정보 포함

오늘은 지인 분께 받아서 써본 숨마스크를 리뷰해보려고해요~ 공적마스크로도 많이 풀리는 제품이죠? 캐릭터가 독특해서 눈이 갔었는데 KF94 화이트 대형으로 써보게 되었네요.

의약외품 인증받은 KF94 제품으로,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특별히 겉포장지에서 차이나는 부분은 없어요. 아! 대부분의 제품과 달리 이 제품은 뜯는 곳이 아래쪽에 있다는 것 정도? ㅎㅎ 그래서 뜯어놓고 다시 쓰려고 보면 위 아래가 종종 헷갈리더라구요

모양은 귀쪽으로 갈 수록 얄쌍해지는 아몬드 모양이구 볼 부분의 밴드 사이가 움푹 들어가있어요. 너무 투박하거나 커보이지 않는 쉐입이 맘에 들었어요

코 지지대도 보통 철사 하나이거나 납작한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데 이 제품은 철사 두개가 보여요. 그만큼 지지대가 튼튼하구 한번 구부려두면 그 모양대로 오래 유지가 되더라구요. 재질도 톡톡하니 어느정도 힘이 있는 소재랍니다.

 

그리고 이어밴드는 아에르나 닥터메디엠처럼 납작한 밴드인 것도 좋았어요. 보통 이런 3단 접이식 마스크는 동그란 이어밴드를 쓰는데 저는 이런 타입을 더 좋아하거든요 ㅎㅎ

위 사진은 제가 직접 재본 실측사이즈에요. 치수로만 보면 보통 표준사이즈 대형제품들이랑 비슷한데 썼을 때는 막 그렇게 크지않구 딱 성인여성이 착용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들뜸없구요! 그래서인지 간혹 얼굴사이즈 크신 분들이나 남성분들은 숨마스크가 좀 작다고하는 후기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대형마스크를 사면 어떤 브랜드는 크고 어떤 브랜드는 맞아서 중형을 살 때도 있는데 숨마스크는 대형이 딱 제게 사이즈 좋았어요. 착용감도 안정적이어서 나중에 제 돈주고 구매할 의사도 있는 제품이랍니다 ㅎㅎㅎ

 

 

 숨마스크는 숨바꼭지 공식몰에서 거의 매일 판매를 하는데요! 그날그날 스토어 공지사항에 판매 시간이랑 제품 종류, 수량을 공지해요. 판매하는 시간은 16:30분으로 동일하고, 제품은 KF80, 94, 대형, 소형, 화이트, 블랙 등 옵션이 아주 다양해요. 가격은 배송비까지하면 공적마스크보다는 비싼 편이지만 처럼 써본 분들은 이 제품을 선호해서 여기서 추가구매하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아래에 스토어 주소 남겨드릴테니 구매하실 분들은 매일 공지사항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https://smartstore.naver.com/silkroadcp

 

숨바꼭지 공식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LIFETY한 하루를 위한 숨바꼭지 공식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빌리브에어 3중 필터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소형

COUPANG

www.coupang.com

 

펜코마스크 [국내생산] 덴탈마스크 국산마스크 3중필터 50매

COUPANG

www.coupang.com

 

퓨에어 황사 미세먼지차단 보건용 마스크 KF94 소형 20매 50매 100매 (당일발송)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