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메디엠 클린마스크 블랙 착용후기 : 편의점에서 무려 4천원에 판매하는 제품 과연 비싼 값을 할까?

 
편의점이나 랄라블라 등에서 이 제품 보신 분들 많으실 거에요. 한창 마스크 구하기 힘들 때도 은근 여기저기서 많이 판매를 했었거든요 ㅎㅎ 그런데 왜 이 제품만 품절되지않고 남아있었느냐! 소매가격이 정말 비싸요. 편의점에서는 4천원, 랄라블라에서는 2,900원이더라구요. KF마스크가 아닌 일반 마스크인데두요! 저도 항상 그래서 패스하다가 어느 날 KF마스크를 주문한다는 게 밤늦게 실수로 이 제품을 주문하고 잠들어버렸지 뭐에요 ㅎㅎㅎ 취소하려했는데 이미 발송이 되었다길래 그냥 받기로했어요. 반품비가 너무 아까워서 좀 좋은 일회용마스크 쓴다고 생각하자, 하고 받았죠. 이 제품이 궁금하기도 했구요!

보이는 것처럼 언뜻보면 얼굴에 붙이는 마스크팩같은 포장을 하고있는 이 제품은 무려 2개의 핸드클린겔이 동봉되어있어요 ㅎㅎ 제조사의 의도는 마스크를 쓰기 전에 한번, 쓴 후에 한번(오염된 표면을 만지게 될 수도있으니) 손을 소독하라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모두의 마음은 저와 같겠죠? (손소독제를 빼고 가격을 내려주세요 제발 ㅠㅠ)

그래도 기왕에 샀으니 한번 얼마나 좋은지 써보기로 했어요. 점선을 따라 뜯어보면 이렇게 3등분이 된답니다.

손소독제 한팩을 뜯어본 모습인데 은근히 양이 많더라구요. 손에 다 짜면 좀 흘러내릴 정도였어요. 묽고 에탄올 냄새도 나고 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손소독제랑 크게 다르지는 않았답니다.

손을 깨끗이 소독하고 마스크를 열어봤어요. 처음 쓸때는 마스크가 붙어있어서 반으로 갈라줘야하는 제품이더라구요.

모양은 정말 딱! 아에르같아요. 일회용이지만 필터의 차이만 있는가보다 싶을 정도로 말안하면 그냥 KF인증 마스크 쓴 것 같이 보일 것 같더라구요. 겉과 끈은 블랙이지만 안쪽면은 화이트였어요.

아에르 스탠다드핏M과 겹쳐본 모습이에요. 볼쪽이 움푹 들어간 것 빼고는 거의 라인은 흡사했어요. 다만 콧등에서 턱까지의 길이는 닥터메디엠이 좀더 길었구요. 그리고 이어밴드도 닥터메디엠이 좀 더 넓고 납작안 재질이었답니다. 다른 마스크에서는 한번도 본적없는 밴드였어요.

제가 직접 재 본 실측사이즈는 이렇구요, 아에르 스탠다드M이 저한테 잘 맞는데 이 제품도 똑같이 잘 맞았어요. 일회용이라 그런지 숨쉬기는 더 편했구요. 일반적인 주름형 마스크말고, 새부리형인데 일회용 제품 찾는 분들은 이 제품 좋아하실 것 같네요. 아무래도 모양은 이게 더 나으니까요! 오프라인 가격은 비싸지만 저는 온라인에서 구매해서그런지 1매에 1400원대에 구매했구요~ 종종 저렴하게 나오는 것 같으니 구매원하시는 분들은 온라인에서 사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식약처인증 덴탈마스크 의약외품 OEM 파는 곳 추천 : 신정마스크/메디컬119 국내 병원납품용

국산 의약외품 덴탈마스크가 10만원 가까이 폭등하여, OEM제품 중 브랜드가 있는 마스크 구매가능한 곳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들도 식약처 인증을 받아 국내 병원/의원에 의료용으로 납품되는 덴탈마스크이니 구..

myuto.tistory.com

이지스 일회용 마스크 파는 곳 총정리! 지금 재고 있는 곳만 알려드려요  8매/50매 1박스

저렴한 가격에 많이들 선호하시는 이지스 마스크입니다. 최근 수요가 높아져 기존에 팔던 스토어들이 다 품절이라 새로 재고가 있는 곳 추천드립니다! 품절될 경우를 대비하여 종류별/최저가 순으로 여러 스토어..

myuto.tistory.com

대한위재 일회용 덴탈마스크 핑크 / 블루 판매하는 사이트 알려드려요! 50매 1박스 29,000원

요즘 대한위재 마스크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특히 핑크! 포스팅하는 지금 현재는 여기서 블루컬러 구매가능하시구요~ 핑크는 품절이지만 재입고가능성있으니 한번 문의해보시기 바래요! - 고

myut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