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일회용 마스크 50매 대형 25,900원 : 리더스 일회용 마스크

 

국산 일회용 가격이 많이 떨어져 이제 2만원대가 많이 보이네요. 30매 18,000원 / 50매 25,900원인 리더스마스크 판매처 공유합니다.

 

- 멜트블로운 필터

- 3중 접이식 입체가공

- Made in Korea

 

https://smartstore.naver.com/thenaeuncare/products/4897992753?NaPm=

 

국산 일회용 마스크 50매/대형/국산 : 더나은케어

[더나은케어] 고객님의 더나은 생활의질을 위해 노력하는 더나은케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국산 일회용 마스크 재고 있는 곳 판매처와 가격 알려드려요! (텐데이즈/휘게데이즈/해피데이/듀오50데이즈/웰빙마스크/에어솔루션)

더운 실내에서 일하는 부모님께 보내드릴 마스크를 찾다가 발견한 곳들 공유해요. 제가 쓸 거면 모르겠지만 제 가족이 쓰는거니 아무래도 질 좋은 국내산을 구매해드리고 싶더라구요. 같은 상품이라도 배송료 유..

myuto.tistory.com

 

CJmall 웰킵스 블랙대형 구매링크 알려드려요 ( 10매 14,000원 무료배송 )

웰킵스가 점점 다양한 채널로 판매를 확대해나가고있어요. 오늘 아침은 CJ몰에서 블랙대형 제품이 아침 7시경 판매되었다고합니다. 판매소식을 아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였는지 꽤 오랫동안 품절이 되지않았다고하..

myuto.tistory.com

 

웰킵스몰 리얼블랙 대형 10개입 구매성공! 오전에 풀렸던 제품 알려드려요 (쿠팡에 떴던 웰킵스정보 포함)

지난 주까지 블랙대형 제품을 구매하고자 도전했지만 절대 성공할 수 없었던 저.... 오늘 오전에 드디어 10개입 구매에 성공했어요! 확실히 매수를 쪼개서 판매하니까 더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신 것 같더라구요...

myut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