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몰 리얼블랙 대형 10개입 구매성공! 오전에 풀렸던 제품 알려드려요 (쿠팡에 떴던 웰킵스정보 포함)

 

지난 주까지 블랙대형 제품을 구매하고자 도전했지만 절대 성공할 수 없었던 저.... 오늘 오전에 드디어 10개입 구매에 성공했어요! 확실히 매수를 쪼개서 판매하니까 더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구매하는 과정이 절대절대 순탄하지만은 않았다는 사실 ㅠ_ㅠ

 

 

일단 저는 오전 10시 전에 미리 로그인하고 들어가서 대기를 하고 있었구요, 상품이 카테고리에 안 뜬 상태여서, 미세먼지 마스크 카테고리에서 지켜보고있었어요. 당연히 10시에 바로 하지는 않겠지, 했는데 왠걸, 10시 4분 정도에 제품이 떴다고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아무리 새로고침을 해봐도 제품이 안나오고, 10개로 검색을 해봐도 제품이 안떴어요 ㅠ 나중에 들어보니 다른 분들도 늦게 보였다고 하는걸 보면.. 그냥 미리 제품을 솔드아웃으로 띄워놓고 재고를 넣어주셨으면 더 낫지않았을까 싶더라구요.. 사고 싶어도 제품이 안보임...ㅠㅠ 그래서 다른 건 어떤 게 떴는지도 모른채 유일하게 보이는 블랙대형만 단독으로 결제를 했어요! 배송비가 추가되어서 가격은 10,800원+2,500원 = 13,300원... 예전에 구매하고 받은 적립금이 있었는데 어찌나 급했는지 적립금 쓸 생각도 못했어요 ㅎㅎㅎ 문자 온 시간을 보니 10시 6분에 주문이 완료됐네요.

 

일단 제일 필요한 사이즈를 하나 주문해놓으니 맘이 놓여서 다시 검색을 해보니 제품들이 주르륵 보이더라구요. 일찍 보신 분들은 KF94 대형/중형도 봤다고 하시던데, 제가 직접 눈으로 본 제품들만 말씀드리면, 

 

KF80 대형

KF94 소형

KF94 초소형

KF94 블랙대형

KF94 블랙중형

프리미엄 KF80 소형

 

이정도였어요. 다른 제품도 한두개 더 있었던 거 같은데 아마 빨리 품절되어버려서 기억이 안나는 듯해요. 어쨌든 중형이랑 화이트 대형도 필요해서 포기하는 맘으로 장바구니에라도 담아보자하고 시도했는데 소식을 듣고 온 사람들이 몰렸는지 이때부터는 무조건 403 504 ㅠㅠㅠㅠ 하나 장바구니에 담는데 천년만년이라 모아서 주문하는 건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사실 어떤 제품이 얼마나 풀렸는지 모르니, 맘놓고 담다가 하나 품절되서 다른 하나도 주문못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구요. (사람몰릴 땐 장바구니에서 품절된 것 하나 삭제하는 것도 쉽지가 않거든요) 그냥 필요한거 하나만 공략하기를 잘 한거같아요. 능력자분들은 오늘 3-4개 한꺼번에 담고 결제했다는 분들도 계셨어요!

 

저는 두개정도 장바구니에 담고나니 이미 하나가 품절되어버려서 그냥 다음번에 구매해야겠다하고 위시리스트에 일단 넣어뒀구요, 완전 품절될때까지 지켜보니, KF94 초소형과 KF94 블랙중형이 제일 끝까지 남아있었어요 ㅎㅎ 지난주에도 맨날 풀렸던 제품들이죠? 아마 웰킵스에 이 제품들 재고가 제일 많은 듯해요.

 

지금까지 웰킵스몰 본 것 중에 아마 제일 많은 재고를 푼 날이 아닐까 싶어서, 오후에는 뭔가 재고를 많이 안풀것같다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역시나, 12시 10분 좀 지났을 때? 취소분이 아주 소량 떴고(심심해서 메뉴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12시 넘었는데 왜 재고가있지? 했는데 역시나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장바구니 넣어두고 계속 구매시도했던 분들이 구매하셨대요!) 오후에는 블랙대형과 초소형만 아주 잠깐 뜨고 바로 종료팝업이 떴답니다. 3시도 안되서 종료팝업이 뜨니 원하는 거 다 구매못했는데도 너무 후련하더라구요 ㅎㅎㅎㅎ ㅠㅠ 내일부터도 이렇게 일찍일찍 하고 빠르게 종료팝업 띄워줬으면 좋겠네요!! 

 

웰킵스 인스타 오피셜에 의하면, 오늘 10개입 판매 첫날이라 평소 하루에 푸는 전체량을 오전에 다 풀었대요! 그만큼 재고가 많이, 다양하게 풀려 첫도전인데 구매하신분도 많더라구요. 이 시스템도 점차 시간이 지나면서 자리가 잡히고 나중에는 원하는 것 여러가지 담아서 한꺼번에 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날도 오지않을까싶네요. 

 

내일도 평일 게릴라 판매는 계속되니, 오늘 제 구매성공기 참고하셔서 꼭꼭 필요한 상품들 구매해보시길 바래요! ^^

 

 

 

▼ 참고로 어제 (4/20 월요일) 쿠팡 떴던 웰킵스 제품들이에요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 KF94 초소형

COUPANG

www.coupang.com

 

웰킵스 리얼블랙 황사마스크 대형 KF94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박스훼손 마스크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 새로고침만으로는 안돼요!

오늘도 마스크 새로고침에 피곤하셨던 분들께 쿠팡 마스크 구매방법 한가지를 더 알려드리려 포스팅합니다. 저도 얼마 전 알게된 방법인데요, 보통 마스크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kf 마스크' '황사마스크 kf94'..

myuto.tistory.com

 

막퍼드림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 그동안 판매 날짜와 시각 정리해봤어요 (3~4월)

지마켓 막퍼드림 스토어에서 유한킴벌리 어린이 마스크를 저렴하게 구매하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판매소식이 커뮤니티들에 올라왔던 시간들을 바탕으로 3~4월 동안 언제, 몇 시쯤 제품이 올라왔는지 정리해봤어요..

myut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