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k Squad : payment successful 결제 메일이 왔을 때 대처법

Geek Squad : payment successful  

어느 날 메일함에 도착한 payment successful 메일. 평소에 해외 유료서비스들을 많이 이용하고있어 무엇이 연장되었나하고 확인해보았다.

 

메일 제목은 payment successful #962103

 

메일 속에 수신자 명에는 정확히 내 영문이름이 적혀있었다. 그리고 내용은 $499.39 짜리 서비스가 결제되었다는 이야기.

 

대처법

 처음보는 사이트명이라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결론은 스팸메일이었다. 어떻게 내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알아내 뿌린 모양인데, Geek squad사에서 보냈다고하나 보낸사람 이메일은 그냥 일반 지메일이었다. 검색해보니 다른 형태로는 Geek squad 비슷한 도메인을 사서 발송하기도 한다고하던데 내 경우엔 굉장히 성의없는 스팸메일을 받아 속아주기도 힘들었다. 참고로 나에게 메일을 보낸 주소는 "Dewald #269840" <skelinau963@gmail.com>. 이런 메일을 받아도 실제로 이용한 서비스가 없으며 카드 결제문자도 날라오지않았다면, 놀라지 말고 가볍게 스팸차단 버튼을 눌러주도록 하자. 

 

네이버 보안설정 2단계 인증으로 해킹 예방하는 법

 오늘은 하루에도 몇번씩 접속하게되는 네이버 사이트에서 해킹으로부터 아이디를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가끔씩 해외에서 해킹시도가 발생하거나 하는 경우 메일로 보안관

myuto.tistory.com

 

V3 무료 백신 다운로드 (최신버전 정식판)

 🔍 V3백신은 악성코드를 분석하여 차단하고 랜섬웨어를 탐지하며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내 컴퓨터의 소중한 개인정보와 자료보호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할 프로그램입니다. 주

myuto.tistory.com

 

짜투리 패스워드 리커버리 무료 다운로드 (압축파일 PDF파일 비밀번호 찾기 프로그램)

 🔍 보안을 위해 ZIP파일이나 PDF파일에 비밀번호를 걸었는데, 이 비밀번호를 분실하거나 까먹은 경우에는 짜투리 패스워드 리커버리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조합할 문자 옵션(대문자/소문자/

myuto.tistory.com

 

iUSB 다운로드 - USB 외장하드 파티션 나누기 및 암호화 보안 프로그램

 🔍 iUSB는 한국보안정보연구소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USB 메모리 장치의 파티션을 보안영역과 일반영역으로 나누고, 인증을 통해 보안영역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myut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