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몰 10매 단위 판매방식 변경 공지떴어요! 마스크 판매가격과 배송비 여부는??

 

구매실패 후 위시리스트에 담아놓은 블랙 대형.. 오늘도 구매에 실패했는데 다음 주부터는 웰킵스의 판매방식이 변경된다고 공지가 떴어요 ㅠ_ㅠ 공식 공지내용부터 알려드릴게요.

 

 

더 많은 분들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25매 1박스 단위가 아닌, 낱개 10매 단위로 판매를 한다는 이야기네요. 블랙 대형 기준으로 현재 1박스를 구매하면 1매 당 가격은 1080원이 되는데요, 만약 이 가격에 비례해서 판매가를 책정한다고 치면 10매 가격은 10,800원이 되겠네요. 그런데 문제는 배송비! 웰킵스몰은 2만원 미만의 주문은 배송비 2,500원이 붙어요. 따라서 10매 13,400원이 되면 1매 당 가격이 1,340원인 셈이랍니다. ㅠ_ㅠ 물론 공적마스크보다는 여전히 저렴하지만, 기존에 구매하셨던 분들 입장에서는 체감상 갑자기 가격이 훅 올라버린 느낌이 드실 것 같아요. 저도 아직 대형제품을 구매하지못해서 다음 주에도 도전을 하려했는데 살짝 고민이 되기는 하네요. (물론 다들 저처럼 얘기했다가도 궁금해서 월요일에 들어가보긴 하겠죠? ㅎㅎ) 아직 판매가나 배송비에 대해서 공식적인 내용이 뜬 건 없어서, 월요일에 직접 상품이 올라오는 걸 확인해봐야겠지만 배송비를 내고라도 10매씩 구입을 하거나, 손소독제 등 다른 상품을 미리 담아두었다가 같이 결제해서 배송비를 아끼는 선택이 있을 것 같아요. 적립금이 있는 분들은 이참에 배송비로 털어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ㅠ_ㅠ 이제 웰킵스는 25매 단위구매가 가능하고 공식홈보다 저렴한 쿠팡이 훨~~씬 유리한 상황이 되어버렸네요. 웰킵스에서 제발 쿠팡쪽으로 물량 좀 많이 보내주었으면 좋겠어요. 앞으론 초소형말고 큰 사이즈도 제발 많이 판매해주기를!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 KF94 초소형

COUPANG

www.coupang.com

 

웰킵스 스마트황사마스크 소형 KF94

COUPANG

www.coupang.com

 

웰킵스 리얼블랙 황사마스크 대형 KF94

COUPANG

www.coupang.com

 

웰킵스 리얼블랙 황사마스크 중형 KF94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